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3대 뷔페 롯데호텔 서울 소공동 라세느 전메뉴 사진

반응형

서울 3대 호텔 뷔페를 얘기하면 예전에는 아리아 라세느 파크뷰를 얘기했는데

요즘은 플레이버즈 등 새로운 강자들이 많이 나타난거 같아요

 

그래도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는 아직도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여기오면 한번씩 찍는 라세느 기념 사진입니다.

 

바로 음식 사진입니다.

중식요리예요  우럭찜 전가복 해삼전복볶음

우럭찜 저는 안좋아하지만 인기가 많고 전가복과 해삼전복볶음에는 전복이 가득합니다.

 

가지튀김 마라새우 흑후추소고기였던거 같아요

가지는 어항가지였는지 소스 뿌려먹는건데 가지 안좋아하지만 가지튀김은 좋아합니다.

마라새우랑 흑후추소고기도 괜찮았어요

 

 

양갈비는 라세는가 역시^^

다른곳 많이 가봐도 라세느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다만 저는 바싹 익힌걸 좋아하는데 초반에는 물량 감당이 안되어서인지 바싹 익히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바로바로 익은걸 가져갑니다.

인기 메뉴다 보니 나오면 사라져서 막 나온걸 먹을 수 있는 건 장점

늦으면 다시 와야 한다는건 단점 같아요

 

피자도 3종류가 있어요

오른쪽은 바질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은 안좋아하더라고요

 

막구워나온 피자도 맛있어요

 

이날은 안심구이가 즉석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라세느 잠실 월드점에 갔을 때는 비프웰링턴이었던거 같은데 시즌마다 바뀌는거 같아요

 

서빙되는 모습은 이렇게 나온다고 해요

견본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갈비와 피자

양갈비는 민트젤리랑 먹으면 조합이 너무 좋아요

 

즉석에서 쥐어주는 초밥도 맛있어요

 

참치, 문어, 단새우

단새우도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성게알 우니도 있으면 더 좋을 껀데요^^ 감태랑 같이 싸먹으면 참 좋아요

 

반응형

 

 

성게알 연어알 마가 올라간 소바도 있어요

성게 좋아하시면 괜찮고 안좋아하시면^^;;;

 

이렇게 튀김이 있는지 모르고 매번 새우튀김만 먹었는데

표고, 닭고기, 오징어 튀김도 있었어요

오른쪽은 새우인데 순삭됐네요^^

 

누들코너에서는 전복짬뽕, 우동, 쌀국수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항상 전복짬뽕으로^^

 

같이 먹을 재료를 담아서 드리면 바로 만들어 주세요

 

튀김도 먹어봤어요^^

 

메밀소바도 있고요

 

먹어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잊어버린

소머리해장국입니다.

 

참나물 밥은 곁들여 먹을 양념간장이 같이 준비되어 있고요

 

가자미 고추장 구이도 인기가 많은지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전복 게우(내장)소스와 전복구이 그리고 야채구이도 있어요

 

소꼬리찜도 좋아하는 메뉴인데 역시 맛있어요

 

주스도 준비되어 있고요

 

라세느 디져트 참 좋지요

직접 퍼가면 케익등 모양이 망가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접시들고 가서 디저트 고르면 이쁘게 커팅된 상태로 올려줘서 기분이 참 좋아요

 

관자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버섯과 전복샐러드

전복이 너무 흔한 라세느입니다.

 

중화풍 샐러드는 양장피랑 비슷해요

 

훈제오리와 한치샐러드

 

치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햄류도 준비되어 있고요^^

 

한식메뉴입니다.

육회도 맛있고 나물류도 괜찮았어요

 

제가 8월에 방문했는데 랍스터 뿐 아니라 킹크랩이 나왔어요

달라진 다리 하나하나가 랍스터 만한게 보이시지요?

킹크랩 살이 너무 실해서 한두개만 빼먹어도 배가 부른 느낌이었어요

 

8월에는 와인 한잔이 제공되었어요

무알콜 로제와 화이트 와인

아내는 감기라 로제와인으로 저는 화이트 와인으로 주문했어요

 

초밥과 참치회

그리고 장어샐러드도 맛있고 단새우랑 초밥도^^

 

튀김과 전복구이 소꼬리찜 마라새우 등 중식까지 다양하게 떠왔어요

전복에 내장소스 올려먹으니 맛있더라고요

 

킹크랩 양갈비 랍스터 달팽이요리

그리고 북경오리까지 다양한 요리 조합입니다.^^

 

새우튀김 나물 육회 샐러드도 가지고 왔고요

 

둘째 생일인 달이라 사진찍어서 액자도 만들어 주고

이렇게 작은 생일 케이크도 준비해주네요

둘째가 너무 좋아했어요^^

 

 

카푸치노랑 아포가토예요

아포가토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받아가면 아메리카노를 부어줘요^^

카푸치노는 이렇게 라떼아트도 해주고요

 

전복딤섬과 캐비어딤섬이었던거 같아요

금가루 올라가서 가지고 와봤어요^^

 

킹크랩도 참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집게발은 구경을 못한거 같아요^^;;;

 

반응형